본문 바로가기

건조한 발바닥 갈라짐 해결법은?

[머니투데이] 입력 2013-10-18 4:42 / 수정 2013-10-18 4:42 글자 작게글자 크게
[머니투데이 생활뉴스 @]

본문이미지
/사진제공=티타니아몰
가을이 되면 건조해지는 날씨로 발바닥 껍질이 벗겨지는 경우가 발생한다. 발바닥에 피부질환이 한번 생기게 되면 재발이 심하고, 관리가 쉽지 않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발바닥 각질은 오래 서있거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은 자세를 장시간 유지할 경우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수분이 충분히 공급되지 않기 때문에 생기는 일종의 피부 건조증이다. 또한 신발의 착용감이 좋지 않아 지속적으로 표피층을 자극하는 것도 좋지 않기 때문에 신발은 알맞은 크기로 신고 가급적 양말을 착용해 주어 발에 자극을 덜어주는 것이 좋다. 평소 발바닥에 땀이 많은 사람일 경우 표피가 불어 껍질처럼 발바닥이 일어나기 때문에 통풍이 잘 되는 소재의 신발착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이와 더불어 평소에 발전용 크림, 일명 풋크림 등 풋케어 제품을 사용해 발에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주고,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만으로도 가정에서 손쉽게 발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풋케어 전문 티타니아 풋프로텍션 크림은발가락 사이나 발바닥의 껍질처럼 일어나는 각질에, 유수분을 회복시켜 각화된 발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해 준다. 꾸준하게 사용하면 거칠고 지저분한 피부가 매끄러워 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 가을을 맞아 문의 및 판매가 늘고 있다. 또 발뒤꿈치 등 발바닥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각질이 있다면 티타니아 크랙트힐밤이 효과적이다. 강한 보습력을 가진 라놀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지방질 보호에 탁월함이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되었다.

풋프로텍션 크림과 크랙트힐 밤은 독일 풋케어 쇼핑몰 티타니아몰(www.titaniamall.com)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개인투자자 문의 연일 폭증! ‘주식원’이 대체 뭐길래

[머니원] 외국인의 향후 코스닥 쇼핑 리스트는?





[파워 인터뷰]










[book]그들은 왜 신발 대신 휴대전화를 선택했는가

궁금했던 기업의 진짜 연봉 정보! 무료 검색하세요~

[부자네 스탁론] 3년간 고정금리, 연3.9% 상품 독점판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트위터 메일보내기